커뮤니티

공지사항

[NEWS] 차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MP) 총동문회 산악회 시산제 개최

작성자
ice
작성일
2024-03-25 11:15
조회
78

[차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MP) 총동문회 산악회 시산제 개최]


차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MP)의 총동문회 산악회가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시산제    를 진행했습니다. 시산제는 차의과학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이범희 부원장과 총동문회 이훈종 회장, 총동문회 산악회 강준모 초대회장 외 약 10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차의과학대학교 잔디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이범희 부원장은 "시산제를 통해 동문들이 올해도 무탈하게 산행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하고 동문들의 관심이 차의과학대학교와 총동문회를 발전시킬 수 있다"며, "총동문회 원우들이 지역사회 자산으로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이훈종 동문회장은 "올해 첫 공식행사인 시산제를 시작으로 총동문회의 활동과 목표를 공유하며, 원우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다양한 행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인사말을 남겼습니다.

강준모 초대회장은 "산악회는 매월 둘째 주 주말 안전한 산행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끌어 가겠다"며 많은 동문들의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1기부터 17기까지 수료생이 약 500여 명 배출되었으며, 현재 18기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오는 2024년 3월 13일부터는 최고경영자과정 19기 신입생 입학식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본 과정은 졸업생들을 중심으로 풍부한 네트워크를 구축 중이며, 다양한 분야의 최고 강사진이 함께해 질 높은 강의를 선보입니다. 새 학기 시작은 매년 3월과 9월에 시작되며, 신입생 모집은 수시모집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이범희 부원장(010-5248-0030)에게 연락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