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원소개


평생학습 사회를 열어가는 동반자
​차 의과학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배움의 길에는 끝이 없습니다. 일반적 고등교육, 직업과 관련된 전문적 교육,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밀착형 교육, 삶의 질을 높이는 교양교육 등 각자가 처한 상황과 필요에 따라 현대인의 학습에 대한 수요는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우리의 수명이 비약적으로 늘어감에 따라 더욱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제 평생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입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평생교육에 대한 사회적 요구와 국가적 요청에 부응하여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다양한 고품격 고품질 강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미 다양한 기관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제공하는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이 존재하지만, 차 의과학대학교는 대학이 보유한 전문인력과 자원을 활용하여 차원 높고 차별화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려 합니다.

지역주민들의 여가생활을 위한 취미교양 과정은 물론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 밀착형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등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학사학위 취득을 돕는 학점은행제와 능력 중심 사회에 대비할 수 있는 각종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이를 통해 여러분께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대학과 지역사회의 연계를 강화하여 서로 상생적으로 발전하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본원과 함께 나날이 성장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글로벌미래교육원
원장 박진훈